- Q.
물류센터 방문 시 주의사항이 있나요?
물류센터 방문 시 주의사항이 있나요?
물류센터 방문 시 시간 약속을 철저히 준수해야 하며, 시간 약속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 부담입니다.
- Q.
결제 실수가 발생하면 어떻게 되나요?
결제 실수가 발생하면 어떻게 되나요?
판매처 직원 또는 고객사 측의 결제 실수 발생 시, 해당 금액은 부가세 환급이 불가합니다.
- Q.
카드 도난 또는 분실 시 책임은 누구에게 있나요?
카드 도난 또는 분실 시 책임은 누구에게 있나요?
카드 도난/분실로 인해 발생하는 이후 일정 차질 및 카드 사용금액에 대한 책임은 개인 부담입니다.
- Q.
한국으로 보낼 때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?
한국으로 보낼 때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?
FTA 서류가 필요한데 저희가 발급 해드립니다.
관세 면세를 받을 수 있는 서류
주의: 한 박스당 6000유로 초과 금액 발송 불가
- Q.
바잉 후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바잉 후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현지 제휴 물류센터에 직접 입고하시면 됩니다.
바잉 진행할때마다 매일 시트 정리를 해주셔야 하고,
현지 물류센터에 드랍하는 날짜가 사전에 협의 되어야 합니다.
패킹 부자재 제공 / 즉시 패킹 가능
패킹이 완비된 상태에서 즉시 출고 가능
독일, 프랑스, 네덜란드 물류센터 제휴 (벨기에는 프랑스로 이관)
- Q.
회사카드를 사용해야 하는 국가에서 주의할 점은?
회사카드를 사용해야 하는 국가에서 주의할 점은?
반드시 저희와 회사카드 수령일정을 조율해야합니다.
독일:프랑크푸르트 제휴 물류센터 수령
네덜란드:암스테르담 근처 사무실 수령
카드가 없으면 바잉이 불가하니 일정 계획에 반드시 반영해주세요.
- Q.
결제 시 회사카드와 개인카드 구분은 어떻게 되나요?
결제 시 회사카드와 개인카드 구분은 어떻게 되나요?
국가별로 상이합니다. 자세한 내용은 문의해주세요.
- Q.
현지 출장바잉 비용은 언제 입금하나요?
현지 출장바잉 비용은 언제 입금하나요?
바잉에 사용할 금액은 출장 2주전까지 입금해주셔야 하며, 이후 회사에서 해외 송금을 진행합니다.
ex) 4주 계약 → 2주 전 송금 필요
- Q.
대표적으로 독일과 프랑스 바잉 환경 차이는 어떤가요?
대표적으로 독일과 프랑스 바잉 환경 차이는 어떤가요?
프랑스
장점: 파리 중심 매장 밀집도 매우 높아 접근성 우수
단점:
치안 문제: 소매치기 많음
교통 불편: 주차 문제, 차량 이동 시 도로교통, 속도 규제, 벌금 등 신경 써야 함
이동거리 짧지만 환경적 불편 요소 많음
독일
장점:
치안 양호
속도 규제 없음 → 차량 이동 편리
바잉 시 피로감 적음
단점: 매장 밀집도는 프랑스 파리 대비 낮음
- Q.
출장바잉 진행방식은 어떻게 되나요?
출장바잉 진행방식은 어떻게 되나요?
저희는 국가별 독점 제휴 업체들과 협업하여, 부가세 환급을 진행합니다.
회사 카드를 제공받아 자유 동선으로 바잉 가능
에르메스, 샤넬 등 중 주요 브랜드 바잉 가능
부가세 환급은 계약시 100% 보장 (인보이스조건에 맞게 제출해야 환급 가능)
국가별 FTA 서류 제공
장기 고객 혜택:선 환급제, 물류센터 부자재 무료 서비스, 공항 픽업 서비스 제공(필요시 미리 요청 시 가능),실시간 현지 스텝 서포트
